카테고리 없음

딥마인드로 돌아온 자기개발 강사 김미경, 크리스천이 되다.

우롱TEE 2024. 11. 21. 19:03

유투브 롬팔이팔이라는 방송에 김미경 대표가 나왔다 하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클릭해서 봤습니다. 김미경 대표는 한동안 활동이 많지 않다가 최근 딥마인드라는 개념을 들고 다시 자기 개발의 시장에 나오셨었습니다. 뭔가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고 느꼈었는데 그 사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크리스천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미경 대표는 연세대학교 음대를 나와서 피아노 학원을 하던 중 자기개발 강사로서 약 30년 동안 어마어마한 강의와 방송활동을 했었고, 최근에는 유투브 채널 김미경 TV를 통해 자기개발 대학을 만들었었습니다. 제가 그분을 티비로 봤던건 이영자씨가 나왔던 택시라는 방송이었고, 이후 여러가지 강의 방송에 나오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급격하게 찾아온 회사의 재정문제 
잘 몰랐지만 그 동안 회사가 부도 직전까지 갈 정도로 재정 문제가 있었고, 그걸 막으려고 온힘을 다해 살다가, 개신교 목사인 김미경 대표의 언니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자신을 위해 기도하는 언니가 싫을 만큼 목사가 된 언니를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너무 힘들 때 목사인 언니가 동명이인인 직원에게 전화를 건다는게 김미경 대표에게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전화로 이야기 하다가 힘들었다는 걸이야기 했고, 바로 언니가 차를 타고와 예수님을 전했다고 합니다. 
 
예수님을 만나고 바뀐 자기개발의 철학. 
그 동안은 무엇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강조했던 김미경 대표는 예수님을 영접하고 신앙 생활을 통해 자기개발에 대해 새로운 생각의 전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딥마인드 라는 그녀의 철학을 바탕으로 딥마인드라는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롬팔이팔에 나온 모습에서 얼굴이 상당히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저도 대학교때 수련회에 같이 갔던 친구가 예수님을 처음 영접하고 바뀌 얼굴 색이 기억납니다. 김미경 대표의 얼굴은 상당히 편안해 보였습니다. 같은 기독교인으로 너무 기뻤습니다. 하나님안에서 안식을 누리며 매일 공급해주시는 하나님의 힘으로 건승하시기를 저도 함께 기도해 봅니다.